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2기 합격

    반응형

    합격 이메일

     

    ㅠㅠㅠ합격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 사실 1기 때부터 하고 싶었지만 당시 직장을 다니던 나는 9시 6시 교육은 힘들었고, 다음을 기약하면서 1월에 퇴사를 한 뒤에 프론트엔드 스쿨 2기 지원만을 계속 기다려왔다.

     

    뜨자마자 후딱 자소서를 다 작성하고 지원완료를 하고 서류합격 후 2차 과제 전형으로 들어갔다. 간단한 로그인 페이지 구현과 영상으로 자기소개 및 앞으로의 공부계획을 3분 이내로 영상을 찍어 보내는 게 2차 과제였는데..

     

    나의 간절함이 부족했던 것인지 결과 발표날 예비 합격자라는 결과를 받고 ㅜㅜㅜ 사실 다른 국비지원 부트캠프는 알아보지 않았는데 발등에 불 떨어진 채 이것저것 찾고 있었다.. 예비 합격자라고는 하지만 내가 2차 과제에서 영상도 1분 30초 정도로 내고, 웹 과제도 JavaScript는 쓰지도 않았기에 예비 번호도 한참 뒤라고 생각했다(예비 번호를 물어봤는데 알려주지 않았음 ㅜㅜ 피말려 죽는 줄)  그래서 다른 국비지원 알아보면서 지원을 할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정확히 합격자 발표나고 2일 뒤였던 것 같다. 대전 촌놈이라 02 번호는 다 설문조사나 받을 이유 없는 전화라고 생각해서 받지 않는데 받아야겠다 생각이 드는 번호로 전화가 왔고 처음에는 설문조사면 끊어버리려고 아무 말 안 했는데 멋사라고!! 멋사라고!!! 추합 알려주려고 전화하셨다고!! 참여할지 안 할지 물어보는데 거의 울 것 같은 목소리로 할 거예요.. 할게요 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 무튼 예비번호가 초반이었던 것 같다. 다행이야 정말 ㅜㅜ 감사합니다 진짜 열심히 할게요!!!

     

    어렵게 붙었고 개발자 취업시장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 준비 느낌으로 4개월 불태워 보겠습니다. 후후 앞으로 이곳에 TIL 올리면서 배운것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응원해주세요!! 화이링~~

     

    응애 나 아기사자🦁

    반응형

    댓글